Excel명령 - Excel 을 리스트뷰로 가져오기
Excel 데이터를 리스트뷰로 가져오기 명령을 사용하여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명령 설정
Excel 데이터를 리스트뷰로 가져오기 명령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리스트뷰를 선택하면 리스트뷰의 템플릿 행의 셀과 해당 머리글이 템플릿 열 및 템플릿 열 표시 이름으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템플릿 열 셀 및 템플릿 열의 표시 이름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템플릿 열 추가]를 클릭합니다.
리스트뷰 이름
가져온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불러오기 모드
가져오기 모드(추가, 병합 및 바꾸기)를 선택합니다.
추가: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의 원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합니다.
합치기: Excel과 테이블의 데이터를 병합합니다.
교체: Excel 기반 데이터로 테이블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가져온 Excel파일 시트 이름
Excel에 여러 개의 워크시트가 있는 경우 가져올 워크시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Excel의 첫 번째 워크시트를 가져옵니다.
인덱스 사용을 체크 해제한 경우 가져올 엑셀 워크시트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덱스 사용을 체크한 경우 가져온 엑셀 워크시트의 인덱스를 입력하며, 인덱스는 1부터 시작됩니다.
행 개수 건너뛰기
Excel의 처음 몇 행에 회사 이름 등 잘못된 데이터가 포함된 경우 건너뛴 행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져올 때 건너뛴 행 옆의 행부터 시작하는 Excel 열 이름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Excel을 리스트뷰 필드로 가져오기
테이블 템플릿의 행에서 셀을 선택하면 업로드된 Excel의 해당 열 데이터가 테이블에 업로드됩니다. 템플릿에 표시되는 열 이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의 열: 가져온 테이블 이름을 선택하면 테이블의 열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Excel의 열 이름: 가져온 테이블 이름을 선택하면 Excel의 열 이름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Excel의 열 이름은 가져온 Excel의 열 이름과 정확히 동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xcel의 열 이름은 개행 입력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Excel의 열 이름인 헤더 행은 첫 번째 행에 있어야 합니다. Excel의 열 이름은 다음 그림과 같이 페이지 테이블의 열 이름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Excel 데이터를 테이블로 가져오기
일반적으로 Excel 데이터를 리스트뷰로 가져오는 명령은 파일 다운로드 명령과 함께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데이터를 채우고 페이지에 업로드합니다.
다음은 두 명령을 함께 사용하는 절차를 보여 주는 예제입니다.
주문 목록 페이지에서 버튼을 추가하고 명령을 파일 다운로드로 설정하고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인 주문 템플릿 .xlsx 업로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xcel 명령 - 템플릿 파일 다운로드를 참조하십시오.

주문 목록 페이지에 추가합니다.[Excel 가져오기] 버튼을 사용하여 [Excel을 리스트뷰로 가져오기]로 명령을 설정하고 가져온 테이블 [리스트뷰 1] 및 가져오기 모드 [추가]를 선택합니다. 리스트뷰 1을 선택하면 템플릿 열과 템플릿 열 이름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페이지를 실행하고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정보 .xlsx 로컬로 다운로드합니다.
엑셀파일에 주문 데이터를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주문 목록 페이지에서[Excel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데이터를 채울 [주문정보 .xlsx]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를 클릭하면 선택한 주문 데이터 Excel 파일의 데이터가 테이블로 가져옵니다.

가져오기 모드
Excel 데이터를 테이블로 가져올 때 세 가지 가져오기 모드가 있습니다.
추가: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의 원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합니다.
합치기 : Excel과 테이블의 데이터를 병합합니다.
교체 : Excel 기반 데이터로 테이블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추가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의 원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합니다.
합치기
병합 모드를 선택할 때 하나 이상의 열을 기본 키로 지정해야 하며 Excel 데이터를 가져올 때 활자 격자는 기본 키 열 데이터를 쿼리 정보로 사용하여 Excel 및 테이블의 데이터를 비교합니다.
Excel과 테이블에 모두 있는 데이터는 Excel의 데이터로 업데이트되고 나머지는 테이블에 병합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Excel 및 테이블의 데이터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선택 모드는 병합, 기본 키로 주문 번호 설정, Excel에서 데이터를 가져온 후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교체
대체 모드를 선택할 때 하나 이상의 열을 기본 키로 지정해야 하며 Excel 데이터를 가져올 때 포간시는 기본 키 열 데이터를 쿼리 정보로 사용하여 Excel 및 테이블의 데이터를 비교합니다.
대체 모드는 Excel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테이블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Excel에 없지만 테이블에있는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Excel에 있지만 테이블에 없는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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