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명령 - Excel 을 리스트뷰로 가져오기
Last updated
Last updated
Excel 데이터를 리스트뷰로 가져오기 명령을 사용하여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Excel 데이터를 리스트뷰로 가져오기 명령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리스트뷰를 선택하면 리스트뷰의 템플릿 행의 셀과 해당 머리글이 템플릿 열 및 템플릿 열 표시 이름으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템플릿 열 셀 및 템플릿 열의 표시 이름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템플릿 열 추가]를 클릭합니다.
리스트뷰 이름
가져온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불러오기 모드
가져오기 모드(추가, 병합 및 바꾸기)를 선택합니다.
추가: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의 원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합니다.
합치기: Excel과 테이블의 데이터를 병합합니다.
교체: Excel 기반 데이터로 테이블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가져온 Excel파일 시트 이름
Excel에 여러 개의 워크시트가 있는 경우 가져올 워크시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Excel의 첫 번째 워크시트를 가져옵니다.
인덱스 사용을 체크 해제한 경우 가져올 엑셀 워크시트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덱스 사용을 체크한 경우 가져온 엑셀 워크시트의 인덱스를 입력하며, 인덱스는 1부터 시작됩니다.
행 개수 건너뛰기
Excel의 처음 몇 행에 회사 이름 등 잘못된 데이터가 포함된 경우 건너뛴 행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져올 때 건너뛴 행 옆의 행부터 시작하는 Excel 열 이름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Excel을 리스트뷰 필드로 가져오기
테이블 템플릿의 행에서 셀을 선택하면 업로드된 Excel의 해당 열 데이터가 테이블에 업로드됩니다. 템플릿에 표시되는 열 이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의 열: 가져온 테이블 이름을 선택하면 테이블의 열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Excel의 열 이름: 가져온 테이블 이름을 선택하면 Excel의 열 이름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Excel의 열 이름은 가져온 Excel의 열 이름과 정확히 동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xcel의 열 이름은 개행 입력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Excel의 열 이름인 헤더 행은 첫 번째 행에 있어야 합니다. Excel의 열 이름은 다음 그림과 같이 페이지 테이블의 열 이름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Excel 데이터를 리스트뷰로 가져오는 명령은 파일 다운로드 명령과 함께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데이터를 채우고 페이지에 업로드합니다.
다음은 두 명령을 함께 사용하는 절차를 보여 주는 예제입니다.
Excel 데이터를 테이블로 가져올 때 세 가지 가져오기 모드가 있습니다.
추가: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의 원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합니다.
합치기 : Excel과 테이블의 데이터를 병합합니다.
교체 : Excel 기반 데이터로 테이블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추가
Excel의 데이터를 테이블의 원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합니다.
합치기
병합 모드를 선택할 때 하나 이상의 열을 기본 키로 지정해야 하며 Excel 데이터를 가져올 때 활자 격자는 기본 키 열 데이터를 쿼리 정보로 사용하여 Excel 및 테이블의 데이터를 비교합니다.
Excel과 테이블에 모두 있는 데이터는 Excel의 데이터로 업데이트되고 나머지는 테이블에 병합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Excel 및 테이블의 데이터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선택 모드는 병합, 기본 키로 주문 번호 설정, Excel에서 데이터를 가져온 후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교체
대체 모드를 선택할 때 하나 이상의 열을 기본 키로 지정해야 하며 Excel 데이터를 가져올 때 포간시는 기본 키 열 데이터를 쿼리 정보로 사용하여 Excel 및 테이블의 데이터를 비교합니다.
대체 모드는 Excel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테이블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Excel에 없지만 테이블에있는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Excel에 있지만 테이블에 없는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주문 목록 페이지에서 버튼을 추가하고 명령을 파일 다운로드로 설정하고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인 주문 템플릿 .xlsx 업로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를 참조하십시오.
주문 목록 페이지에 추가합니다.[Excel 가져오기] 버튼을 사용하여 [Excel을 리스트뷰로 가져오기]로 명령을 설정하고 가져온 테이블 [리스트뷰 1] 및 가져오기 모드 [추가]를 선택합니다. 리스트뷰 1을 선택하면 템플릿 열과 템플릿 열 이름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페이지를 실행하고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정보 .xlsx 로컬로 다운로드합니다.
엑셀파일에 주문 데이터를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주문 목록 페이지에서[Excel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데이터를 채울 [주문정보 .xlsx]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를 클릭하면 선택한 주문 데이터 Excel 파일의 데이터가 테이블로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