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구조 만들기
조직구조
조직 구조는 서로 다른 조직 노드 간의 관계를 정의하고 각 조직 노드는 조직 수준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조직 구조는 조직의 계층적 관계를 나타내는 트리 구조(상하 관계를 나타낼 수 있음) 트리의 상위 조직 노드에 있는 사용자는 하위 사용자의 조직 상사를 나타냅니다. 트리의 조직 노드 트리에 있는 각 조직 노드의 구체적인 의미는 조직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동일한 조직 노드의 사용자는 피어입니다.
조직 구조가 설정되거나 수정되면 즉시 적용됩니다.
조직 노드 추가
조직 노드가 있는 행에서조직 노드는 다음 레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위 노드에 하위 노드를 추가하거나 이러한 노드를 끌어다 놓아 원하는 조직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직 노드 이름 바꾸기
조직 노드가 있는 행에서조직 노드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조직 노드 삭제
조직 노드가 있는 행에서조직 노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조직 수준
조직 수준은 조직 구조에서 조직 노드의 수준 식별입니다.
회사나 조직마다 조직 레벨이 다르므로 트리 형태의 조직 구조를 구성하려면 조직 노드에 대한 조직 레벨을 설정하면 됩니다.
조직의 수준을 높이다
관리 콘솔의 "내장 사용자-사용자 관리" 영역에서 "조직 수준"을 선택하고 "조직 수준 추가"를 클릭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 조직 수준의 이름을 입력하여 추가합니다. 새로운 조직 수준.
조직 수준 수정
조직 수준 행에서조직 수준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조직 수준 삭제
조직 수준 행에서조직 수준이 삭제됩니다.
조직 수준 설정
조직 노드의 조직 수준을 설정합니다.
조직 노드를 선택하고 오른쪽의 "조직 편집"을 클릭한 후 팝업 대화 상자에서 조직 수준을 설정합니다.
조직 구성원
조직 구조 및 조직 수준을 설정한 후 조직 구성원을 설정해야 합니다.
구성원 추가
조직 노드에 조직 구성원을 추가합니다.
단계
조직 노드를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사용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사용자를 성공적으로 추가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여러 번 검색하고 마지막 사용자의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하면 선택한 모든 사용자를 한 번에 추가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를 추가하는 데 편리합니다.
감독자로 설정
"선택한 사용자를 감독자로 설정"을 체크하면 추가 완료 후 해당 사용자는 조직 노드의 감독자가 되며, 조직 노드 아래의 다른 사용자보다 권한이 높지만 여전히 상위 사용자보다 낮습니다.
조직 구성원 행에서 "리더" 작업 열 아래의 확인란을 선택하여 사용자가 조직 노드의 감독자임을 나타냅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