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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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테이블에 사용자 필드를 추가하려면 사용자 계정 관리 플랫폼에서 미리 사용자 정보를 만들어야 합니다.
사용자 필드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방법 1. 데이터 테이블에서 첫 번째 행의 마지막 셀(필드 추가)의 드롭다운 버튼 클릭하여 드롭다운 목록에서 사용자 유형을 선택합니다.
방법 2. 데이터 테이블을 열고 리본 메뉴에서 테이블 도구 필드를 선택하고 사용자 유형 버튼 클릭합니다.
사용자 필드를 만들면 전체 이름, 이메일, 역할, 상위 조직 구성원으 하위 필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모든 하위 필드는 표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값은 일반 필드처럼 직접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하위 필드는 일반적으로 조건을 쿼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계정 관리 플랫폼에서 다음과 같은 사용자 정보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