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디자이너 및 일반적인 작업

보고서 디자이너와 보고서 디자이너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보고서 디자이너

운영자 인터페이스는 아래 그림과 같이 상단 메뉴 모음, 도구 모음, 왼쪽 도구 상자, 중간 디자인 영역, 오른쪽의 속성 설정 패널 및 데이터 바인딩 패널로 구성됩니다.

보고서 전역 속성 설정

디자인 영역의 회색 영역을 클릭하여 디자인 영역이 보고서 요소를 선택하지 않도록 하면 오른쪽의 속성 설정 패널에 전체 보고서의 전역 설정 속성이 표시됩니다.

배경색, 배경 그림, 보고서 페이지의 테두리 두께, 선 유형,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작업

보고서는 여러 보고서 구성 요소로 구성되며 보고서를 만들 때 보고서 컨트롤을 디자인 영역으로 드래그한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기본 작업은 구성 요소 선택 및 데이터 바인딩입니다.

구성 요소를 선택하면 위치 이동, 크기 조정, 속성 설정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가 실제 데이터를 표시하도록 하기 전에 데이터를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 선택

선택한 구성 요소를 지원하는 세 가지 방법, 다른 구성 요소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유형의 구성 요소, 예를 들어 테이블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방법 1. 클릭

테이블에서 셀을 선택한 다음 왼쪽 위 모서리에 나타나는 십자 기호를 클릭하여 전체 테이블을 선택합니다(테이블 및 거리 테이블 이외의 컨트롤을 클릭하여 전체 구성 요소를 선택합니다).

방법 2. 테이블 선택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데이터 바인딩

보고서에 데이터 원본이 추가된 경우 보고서 구성 요소에 대한 데이터 바인딩을 수행합니다.

세 가지 데이터 바인딩 방법을 지원하며 구성 요소마다 지원되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다음 표에서는 다음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방법 2: 데이터 집합 필드를 테이블 셀로 직접 끌어 놓아 데이터를 빠르게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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