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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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역할은 관리자 역할, 임시 작업자 역할, 감사 역할 등과 같은 구성 가능한 사용자 클래스를 나타내는 병렬 구조(상위 및 하위 관계 없음)입니다.
관리 콘솔의 사용자 관리 영역에서 역할을 클릭하여 모든 역할을 표시합니다. 검색 상자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역할을 검색합니다.
역할 목록 위에서 새 역할 추가를 클릭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 역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역할 "사업부 관리자"를 추가하면 역할 목록에 표시됩니다.
역할을 추가한 후에는 역할에 구성원을 추가해야 합니다.
여기서 선택한 사용자 인증 모드는 사용자를 만들 때와 일치해야 합니다.
사용자를 만들 때 Foguncy 인증 사용자를 선택한 경우 여기에서 일반 계정을 선택합니다.
사용자를 만들 때 Windows 인증 사용자를 선택한 경우 여기에서 Windows 도메인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역할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멤버 추가를 클릭합니다.
팝업 멤버 편집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인증 모드를 선택하고 검색 상자에 검색 키워드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클릭하거나 눌러 검색하거나 사용자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사용자를 성공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서명한 체크박스를 여러 번 검색하고 선택한 모든 사용자를 한 번에 추가하여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